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소비이락입니다~!
요즘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목과 어깨가 자주 뭉치는 것 같습니다 ㅜㅜ 나이가 들 수록 이렇게 뭉쳐버린 근육은 손 마사지로는 잘 풀리지가 않는데요. 저희 부모님도 근래에 자주 근육통으로 고생하셔서 부모님과 저에게 맞는 가성비 좋은 마사지기를 찾아 헤메 길 어언 며칠....
제 친구의 실제 경험담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추천과 한 번의 체험으로 제스파 파워릴렉스 안마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목 어깨 뭉침 전문인으로서 이 요물 안마기에 대해 솔직한 후기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이 안마기는 3만 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4개의 강력한 회전 지압 롤러와 LED 온열 마사지 기능을 탑재해 뭉친 근육을 마치 경력 10년 마사지사의 손처럼 풀어주는 요물입니다.
회전 지압 롤러는 손지압 방식의 회전 롤러로 시계 방향과 반시계 방향을 번갈아가며 총 20분 동안 작동합니다. 20분 뒤에는 자동으로 종료되고 사용해보면 웬만히 뭉치지 않은 이상 20분이면 대부분 근육이 효과적으로 풀리는 것 같습니다.
분명 마사지기가 근육을 풀어주는데 눈을 감고 있으면 마사지샵에서 악력 마왕 마사지사에게 마사지받는 착각이 들게 할 만큼 강력하고 효과적이답니다.
작동 방법은 원터치 방식으로 사진의 ON/OFF 버튼을 한번 누르면 전원이 들어오면서 온열 마사지가 가능하고 한번 더 누르면 온열 기능이 꺼진 일반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종료를 위해서는 이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됩니다. 원터치 방식이라 복잡하지 않아 부모님도 간편하게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마사지기 뒤편에는 의자 등에 고정시킬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어디든 탈 부착이 가능합니다. 저는 회사 의자에 두고 허리와 목을 풀어주는데 목을 풀어줄 때 의자 머리받침 부분에 스트랩으로 고정하여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이 마사지기는 바닥에 두고 체중을 실어 마사지를 할 때 진정한 요물이 되는 것 같습니다. 눌러주는 압력의 강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강하게 근육이 뭉쳤을 때는 이 방법을 써주면 좋습니다.
제스파 마사지기는 충전 방식이 아닌 유선 전원 공급 방식으로 콘센트 근처에서만 쓸 수 있습니다. 공간적 제약이 있지만 충전 방식보다 더 강력한 마사지를 가능하게 하기에 큰 불편은 없는 것 같습니다.
요물 마사지이지만 단점도 존재하는데요. 우선 마사지기 전면부 즉 우리 몸에 닿는 부분이 그물망으로 만들어져 청결 문제가 신경 쓰일 수 있습니다. 그물 사이사이 오염물질을 닦아내기가 어렵고 이 부분은 탈부착이 되지 않아 세탁을 할 수도 없으니까요.
또한 강약 조절이 안된다는 점도 한계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강하게 마사지를 받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 크게 상관없지만 약하게 마사지를 받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총평*
저렴한 가격에도 작지만 강한 제스파 파워릴렉스 안마기는 어디든 두고 간편하게 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부모님의 효도선물로도 좋고 자주 근육이 뭉치는 모든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