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입니다~!

 

어린 영유아에게 선풍기 미풍 바람은 성인에게 강풍과 같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호흡기가 발달하지 않고 민감한 아이들에게는 미풍의 바람도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성인 중에서도 초미풍의 산들바람을 찾으시는 분들이 더러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어린아이와 초미풍을 찾는 어른에게 최고의 선풍기라는 한일 아기람 선풍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제품 소개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이 선풍기는 35cm의 5 엽 날개로 나뭇잎이 살짝 흔들릴 정도의 실바람부터 초강풍 모드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건강한 수면을 위한 최저 소음 21db로 동작합니다. 외형은 폭 42.6cm, 깊이 35cm, 높이 74.5~89.5cm로 일반 선풍기와 같으며 슬림한 헤드를 사용해 기존 선풍기에 비해 더 슬림합니다.

 

사용 방법

다른 선풍기처럼 심플한 조작 방식이지만 강풍 옆에 아기바람 기능의 버튼이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최대 3시간의 시간 선택이 가능하며 풍향 조절 버튼을 눌러주어 회전, 고정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미풍의 아기바람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인 아기바람 모드는 숙면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어 마치 부채바람 정도의 편안한 바람을 제공합니다. 이때 풍속이 약 0.65m/s이며 최저 소음이 약 21db로 도서관 소음 40db보다 두배 정도 낮습니다. 이 때문에 소리에 민감한 아기의 숙면을 방해하지 않고 급격한 체온저하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또한 풍속이 약해 아이의 호흡에 큰 부담을 주지 않아 안전합니다. 그렇다고 바람이 얼굴에 직접 향하게 하는 것은 안되지만요.

 

길이 조절 및 이동

이 제품은 특이하게 모터 후면에 손잡이가 달려 있으며 길이 조절은 상단의 사진과 같이 누름 버튼을 누름으로써 최소 74.5cm에서 최대 89.5cm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청소

이 제품의 장점 중 하나는 상단의 사진의 못을 풀어 ㄴ자 형태의 레버를 젖혀 주기만 하면 간편하게 선풍기를 분해해 날개를 청소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선풍기는 분해가 까다로워서 청소하기가 힘든데 이 제품은 간단히 분해되어 기존 제품들보다 더 편리한 것 같습니다.

 

총평

더운 여름 우리 아이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아기바람 모드를 제공하는 이 선풍기를 추천드립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나이 드신 어른들도 초미풍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효도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