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입니다~!

 

홈카페와 홈카페 인테리어에 빠져있다 보니 요즘 이와 관련된 제품의 리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홈카페 인테리어에 필수는 안락한 의자와 커피를 놓을 테이블이 아닐까 합니다. 때문에 저번 리뷰에서 홈카페 인테리어 첫 번째로 라탄의자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홈카페 인테리어의 두 번째인 티테이블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라탄의자와 같은 브랜드인 '이케아의 티테이블 홀 HOL'로 의자를 구매하러 갔다가 쇼룸에 같이 전시된 이 테이블을 같이 사게 되었습니다. 

 

제품 소개

천연 원목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이 티테이블은 상판을 분리할 수 있어 테이블 안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정사각형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이름처럼 홀(구멍)이 뚫려있어 답답한 느낌이 적습니다. 크기는 길이 50cm, 폭 50cm, 높이 50cm로 홈카페에 잘 어울리는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디자인

이케아 티테이블 홀은 심플한 정사각형 모양으로 아카시아 원목 소재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앞서 설명드린 대로 구멍이 없는 판 형태의 테이블과 달리 구멍이 뚫려있어 답답하지 않고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어 실용적입니다.

 

수납공간

이 제품의 장점 중 하나는 티테이블이면서도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는 점입니다. 거의 제품의 크기만 한 수납공간으로 담요, 티슈 등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 물건들을 수납하면 편합니다. 혹은 방향제나 조명등을 안에 비치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저는 담요나 조명 혹은 잡지 등을 테이블 안에 보관하고 쓰고 있는데 주변에 수납공간이 없어서 이 티테이블의 수납공간을 굉장히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납공간이 있는 덕분에 티테이블 외에도 거실 및 침실 협탁으로 사용하시는 분도 많다고 합니다. 

 

수납 방법

사진과 같이 상판을 뒤집으면 하면에 4개의 고정 지지대가 있습니다. 이 부분에 맞게 상판을 결합시켜 주면 흔들리지 않고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납이 필요할 때는 큰 힘없이 간단히 상판을 들어주기만 하면 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상판의 무게가 무겁지는 않지만 결합 시 많이 흔들릴 정도는 아니라서 큰 걱정 없이 사용하셔도 됩니다.

 

 

총평

저처럼 홈카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이 티테이블을 한 번쯤은 보셨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이케아에서 카페 인테리어 가구로 가장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꼭 홈카페를 위한 용도가 아니더라도 안락의자나 소파 옆에 협탁으로 쓰기에도 적절한 크기이며 수납공간으로서 활용도도 높아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역시 티테이블로써 가장 아름다운 이 제품은 홈카페 인테리어를 위해 티테이블을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