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입니다~!

 

제 블로그 글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너무 비싼 가격 때문에 애플의 정품 액세서리를 사지 않는 편입니다. 그러나 딱 하나 제가 갖고 있는 정품 액세서리가 있는데요. 바로 '애플워치 밀레니즈루프 밴드'입니다. 애플워치를 구매할 당시에 구매한 제품으로 지금과 달리 정품 밴드가 무조건 제일이라고 생각할 때라 가장 갖고 싶었던 밀레니즈루프를 덜컥 구매해버렸죠.

 

지금 와서 생각하면 그 돈으로 다른 밴드 4~5개를 사는 게 더 가성비가 좋았겠지만... 그래도 비싼 만큼 질도 좋고 나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답니다. 기왕 제 돈 주고 비싸게 구매했으니 여러분께 이 밴드의 솔직한 사용후기를 들려드리려 합니다.

 

제품 소개

애플워치 밀레니즈루프는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을 소재로 사용하였습니다. 이 밴드는 전체가 자석으로 만들어져 손목에 딱 맞게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페이스 블랙 제품의 경우 다이아몬드와 유사한 탄소층이 더해져 독특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밀레니즈루프는 스페이스 블랙 외에도 실버, 골드 색상의 제품이 있습니다.

 

부드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저는 애플워치 밀레니즈루프 역시 메탈 특유의 딱딱한 느낌 때문에 착용했을 때 불편할 것이라는 걱정을 했었는데요. 실제 착용해보니 전혀 그런 느낌이 없었습니다. 신기하게도 페브릭 소재처럼 부드럽게 손목에 감기고 착용감도 좋았습니다. 홈페이지를 참고하니 이탈리아산 특수 기계로 직조했다고 하네요. 역시 애플의 기술력은 위대합니다. 

자석으로 쉽게 사이즈 조절 

애플워치 밀레니즈루프의 장점 중 하나는 사이즈 조절이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밴드 전체가 자석으로 만들어져 원하는 사이즈로 밴드를 조이고 끝부분의 자석을 밴드에 붙여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편합니다. 고정력도 강해서 쉽게 풀리지 않습니다. 또한 브레이슬릿처럼 일정한 크기로 사이즈를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손목에 딱 맞게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해 더 편합니다.

 

착용감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임에도 부드럽게 손목을 감싸줘서 착용감이 우수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손목에 딱 맞게 조절된 사이즈 덕분에 제가 가장 편하게 느끼는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착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가끔 이게 진짜 메탈이 맞나 싶을 때가 있을 정도입니다. 저는 요즘같이 더운 날 메탈 소재의 밴드를 많이 착용하는데 부드럽고 착용감도 좋아 밀레니즈루프 밴드를 가장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총평

메탈 밴드임에도 패브릭이나 가죽 소재의 부드러운 착용감을 갖춘 '애플워치 밀레니즈루프'는 일반적인 메탈 밴드를 꺼려하는 분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밴드입니다. 더운 여름 착용감 좋고 스타일리시한 메탈 밴드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