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입니다~!

 

고양이 집사라면 주기적으로 살 수밖에 없는 고양이 모래는 모래형 팰랫형 등의 종류가 있으며 고양이 별로 안 맞는 모래가 있기 때문에 고양이에게 맞는 모래를 찾으면 그 모래만을 구매하게 됩니다. 저도 팰렛형 모래를 사서 쓰고 있었는데요. 어떤 시점부터 이 모래의 질이 굉장히 떨어져서 결국 다른 모래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우수한 응고력, 최소한의 사막화, 배변 처리의 용이함 등을 고려해 두부 모래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저희 고양이도 잘 적응하고 전에 쓰던 모래보다 여러 면에서 좋은 점이 많아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저와 저희 고양이가 모두 만족하고 쓰고 있는 '강블리 라이프 고양이 두부 모래'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제품 소개

제가 구매한 이 고양이 모래는 단단한 응집력으로 대소변에 흡착해 배변처리가 쉽습니다. 또한 무향, 우유 향, 딸기향, 복숭아 향, 녹차향, 라벤더향 등 다양한 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어떤 향을 선택하여도 냄새 억제 효과가 탁월합니다. 소재는 100% 콩비지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며 가격도 매우 저렴하여 가성비까지 좋은 제품입니다.

 

무색소 라벤더향

앞서 제품 소개에서 말씀드린 대로 다양한 종류의 향을 내는 제품들 중 저는 라벤더향이 나면서 색소가 없는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무색소 제품은 무향과 우유 향과 라벤더로 향만 출시가 되는데 혈변이나 소변의 이상상태 등을 체크할 수 있다고 하여 무색소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런 점이 중요하지 않다면 다른 제품을 기호에 맞게 선택하셔도 무관합니다. 

 

 

무해한 콩비지 소재

이 고양이 모래는 100% 콩비지로만 만들어졌기 때문에 고양이가 실수로 먹게 되더라도 무해합니다. 물론 고양이가 화장실 모래로 인식하는 순간 먹는 경우는 거의 없겠지만요. 무해하더라도 과다한 복용에는 소화장애를 초래할 수 있다고 하니 혹시 고양이가 이 모래를 과다하게 섭취한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강한 응고력과 먼지 발생 최소화

강블리 라이프 고양이 모래의 장점은 대소변의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단단하게 응고되며 냄새까지 확실히 잡아준다는 점입니다. 우측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물을 부어주면 빠르게 하나의 덩어리로 응고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집사들이 신경 쓰는 사막화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보다 청결한 화장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먼지가 거의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먼지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고양이의 호흡기 질환과 결막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쉬운 배변처리

집사들이 사막화와 함께 고양이 모래에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바로 뒤처리입니다. 특정 고양이 모래는 변기에 버리면 변기가 막히기 일수고 그렇다고 쓰레기 봉지에 담아 버리자니 비용이 부담스럽죠. 그러나 강블리 라이프 고양이 모래의 경우 물과 만나면 자연적으로 분해가 되기 때문에 변기에 버려도 막힐 염려가 없어 배변처리가 용이합니다. 저도 약 한 달간 변기에 처리를 해봤지만 막히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총평

화장실 환경은 고양이에게 큰 스트레스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집사 입장에서도 처리가 어렵고 냄새가 나는 고양이 모래는 스트레스를 유발하기 때문에 고양이 모래 선택은 집사와 고양이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이런 중요성을 고려해 사막화가 적어 고양이 건강에 좋고 안전하면서 처리가 쉬운 고양이 모래를 찾으신다면 강블리 라이프 고양이 모래를 추천드립니다.

댓글
-->